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얼큰한 순두부짬뽕하러 경주 동궁으로 가요.

by EveryDayJUNES 2022. 8. 26.
728x90
반응형

순두부짬뽕 동궁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1050번길 42

오랜만에 경주에 방문했다가 이른 저녁을 먹게 돼서 방문하게 된 동궁입니다. 경주 동궁원 앞에 있는 동궁이 본점으로 있고 황남동에 분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은 순두부짬뽕과 탕수육을 먹으러 왔습니다.

영업시간은 아침 9시부터 밤 21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은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

이른 저녁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네요. 가게 안에 테이블이 많아서 손님이 많을 시간에도 회전이 빨라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이곳을 방문하면서 신기한 점이 있었는데요. 식사 주문을 스마트폰으로 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직원분을 불러 주문도 할 수 있습니다. 들어보긴 했지만 실제로 이용해 보는 것은 처음이라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순두부 짬뽕과 탕수육(소)를 주문했습니다. 탕수육은 찍먹과 부먹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걸 뭐라고 하나요. 서빙로봇이라고 하면 될까요? 전에 연심식육식당에서도 봤었는데 요즘은 여러 곳에서 쓰는 거 같습니다. 편리하긴 한데 뜨거운 것을 집을 땐 조금 위험할 수도 있겠더라고요.

주문한 음식이 다 나왔습니다. 순두부짬뽕과 탕수육입니다. 탕수육은 일반 탕수육과 복분자 탕수육이 있는데 저는 일반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순두부짬뽕은 얼큰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면의 색도 특이한데요 초록색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낯설 수 있지만 그렇게 어색하지 않게 잘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