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평화시장 근처 에스프레소 세트가 있는 에스프레소 바가 있다고? 에스프레소 바 '커인시던스'입니다.

by EveryDayJUNES 2023. 2. 7.
728x90
반응형

요즘 에스프레소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저도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에스프레소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기도 하는데요. 지난번 평화시장 근처 닭똥집 골목에 밥을 먹으러 갔다가 같이 방문해 본 에스프레소 바입니다. 그 에스프레소 바 이름은 '커인시던스'입니다.

메뉴판을 보던 중 특이한 문구를 봤는데요. 에스프레소 세트였습니다. 에스프레소 메뉴 2가지를 묶어서 주문하면 메뉴 각각 500원씩 할인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에스프레소, 오로네소, 콘파냐, 로마노 네 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카페인 과다로 심장이 콩닥콩닥 뛸 일만 남았네요.

밖에서 보면 실내가 굉장히 어두워 보였는데 실제 들어오니 그렇게 어둡지는 않았습니다.

반응형

주문했던 음료가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왼쪽 위에 음료부터 오로네소 그 아래 콘파냐, 오른쪽 위에 음료는 기본 에스프레소, 오른쪽 아래에는 로마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기억에 많이 남는 에스프레소 메뉴는 로마노였는데요. 건조된 레몬이 나오는 게 특이한 메뉴였는데 사장님 설명에 의하면 에스프레소를 마시고 아래 깔려있는 설탕을 건조된 레몬 위에 올려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건조 레몬이 이렇게 맛이 있는 건 줄 처음 알았습니다. 정말 레몬 캔디 같은 맛이 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커인시던스'는 다양한 에스프레소 메뉴도 좋았지만 에스프레소 세트 메뉴가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에스프레소 바였습니다. 저렴하다고 해서 맛이 떨어지거나 퀄리티도 떨어지지 않아 다시 방문하고 싶은 가게입니다.

에스프레소 바 '커인시던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