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포항 무한리필 샤브샤브 맛집 샤브20 가보셨나요?

by EveryDayJUNES 2022. 8. 26.
728x90
반응형
 
샤브20 본점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법원로 7 1층 샤브20

샤브샤브 싫어하는 분은 없으시겠죠? 맛있는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요. 하지만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 게 사실입니다. 무한리필 집이지만 퀄리티까지 괜찮은 곳이 있다면 어떨까요? 그런 곳이 있습니다. 포항 샤브20에 방문했습니다.

런치와 디너가 있는데 시간과 요금이 다릅니다. 런치는 80분 17,900원리고 디너는 100분에 21,900원입니다. 육수는 2가지 선택이 가능한데 한 가지로 만 정해도되고 다른 두 가지를 선택해도 되는데 선택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입장전에 확인해 보고 들어가서 주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15:00~17:00까지 존재하기 때문에 시간 확인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종업원께서 간단한 설명과 육수를 주문받아 가십니다. 테이블이 엄청 많이 보이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니 거의 꽉 찼습니다. 예약을 미리 하던지 아니면 조금 일찍 오시는 게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양한 야채와 육수에 넣어 같이 먹을 수 있는 유부, 만두, 어묵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월남쌈에 같이 싸먹을 야채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소스도 셀프로 입맛에 맞는 소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스바 옆에는 치킨, 고구마무스등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반응형

 

야채와 소스 등 여러 가지를 가지러 왔다 갔다 한 사이 육수를 가져다주셨네요. 저는 콩과 얼큰으로 육수를 주문했습니다. 콩은 일반 백탕으로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콩국 같은 육수였습니다. 고기는 처음에 3접시는 가져다주시고 그 이후는 매장 안쪽에 고깃간에 가서 필요한 만큼 가져오면 됩니다. 처음에는 소고기밖에 없어서 돼지고기는 안되냐고 여쭤보니 준비해 주신다고 해서 먹을 수 있었네요.

일반 샤브샤브 고기보다 얇게 썰어 나와서 빨리 익히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돼지고기도 얇게 썰어서 나와서 질기지 않고 맛있었네요.

 

 

사이드 메뉴도 몇 가지 가져왔는데요. 오징어무침, 양념치킨, 고구마 샐러드 세 가지를 가져왔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항상 실망을 해서 잘 안 먹게 되는데 샤브20의 사이드 메뉴는 맛있었습니다. 양념치킨은 치킨집에서 먹는 맛과 다를 바 없었고 오징어무침 정말 맛있었네요. 새콤달콤 매콤하게 양념이 맛있었습니다. 사이드 메뉴를 안 먹을 수 없었네요.

식사가 다 마쳐가니 디저트도 먹어야겠죠. 음료대 옆에는 커피 머신과 아이스크림 머신이 있습니다. 각각 따로 먹어도 맛있고 괜찮겠지만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있다면 생각나는 건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로 에스프레소를 부어서 먹는 아포가토가 생각이 납니다. 마지막까지 너무 완벽한 식사입니다.

무한리필 샤브샤브 집을 찾으신다면 샤브20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