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포항 카페] 프랭크커핀바 포항점에서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와 커피를 즐겨보세요.

by EveryDayJUNES 2024. 4. 8.
728x90
반응형

 

장소: 프랭크커핀바 포항점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해안로 229 1

 

전에 짝꿍 동생이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짝꿍과 함께 찾아봤어요. 프랭크커핀바 포항점이에요. 입구부터가 예사롭지가 않은데요. 에스프레소가 맛있다고 해서 찾았어요.

주문은 여기서 하면 되는데요. 주문을 받는 곳도 뭔가 일반적인 느낌이 아니에요. 옆에는 쌓여있는 크로플도 수가 있는데요. 주문은 에스프레소, 아이스 카페라떼, 오리지날 크로플로 주문을 했어요.

분위기가 맥주를 마시기 좋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카운터 옆에 이렇게 맥주도 팔고 있네요. 한낮이라 맥주는 다음에 먹는 거로 했어요.

목이 말라서 물을 가지러 갔는데 이곳마저 이쁘게 되어 있더라고요. 매장 곳곳 분위기 있게 꾸며져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일반적인 테이블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름처럼 바형태의 자리도 있어서 색다른 분위기에서 커피를 마실 수가 있어요.

주문했던 음료와 크로플이 나왔어요. 메이플 시럽도 함께 나왔는데요. 에스프레소에는 평소에 마시던 에스프레소 잔보다 조금 크게 느껴졌는데요. 에스프레소안에는 설탕이 들어가 있어서 저어 마시라는 직원분의 말씀이 있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크로플이였는데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지만 메이플 시럽까지 뿌려서 먹으니 커피와 너무나 어울렸어요.

창밖을 있는 자리에 앉아서 밖에 있는 분수를 수가 있었는데요. 창문을 통해서 밖을 보니 잠시 다른 나라에 와있는 느낌도 받을 수가 있었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았지만 크로플도 커피도 너무 맛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오더지도 감성 가득해서 너무 좋았네요.

영일대에 있는 프랭크커핀바에서 크로플과 에스프레소를 마셔봤는데요. 음료도 음료지만 분위기 때문에 다시 찾을 같아요. 밤에 지나가면서 봤는데 밤이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해가 밤에 찾아보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