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깔끔한 돼지국밥이 좋은 곳 할매제주도도야지국밥입니다.

by EveryDayJUNES 2022. 11. 16.
728x90
반응형
 
할매제주도도야지국밥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중앙로419번길 6


🍲할매제주도도야지국밥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로419번길 6

⏳09:30 ~ 22:00

📆휴무일 매주 일요일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 국물이 자연스럽게 생각이 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뜨끈한 국물에 든든한 돼지국밥이 더 생각이 납니다. 늦은 추운 저녁 뜨끈한 국밥이 생각이 나 방문하게 된 "할매제주도도야지국밥"입니다.

실내는 입식 4인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고 밖에서 보는 것보다 많은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손님이 없는 시간이었는지 편한 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표입니다. 이제 국밥 가격이 9,000원이 되었네요. ○○사 먹을 돈으로 뜨끈한 국밥 사 먹지 하는 밈이 이제는 통하지 않을듯합니다. 다시 메뉴 이야기를 하자면 돼지, 순대, 내장이 있고 이 세 가지가 섞여있는 섞어국밥이 있습니다. 모든 맛이 궁금했기 때문에 섞어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테이블 한편에는 들깨가루, 소금, 후추가 비치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첨가해서 먹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나중에 들깨가루를 추가해서 먹었네요.

상차림입니다. 흔한 국밥집에서 볼 수 있는 상차림입니다. 부추무침도 맛있었지만 깍두기가 적당하게 익어 참 맛있었네요.

한 숟가락에 돼지, 순대, 내장을 한 번에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돼지고기는 부드럽고 냄새가 없었고 내장은 혹시나 걱정을 했는데 질기지 않고 냄새도 안 나 손질을 정성스럽게 하신듯했습니다. 전 특히 순대가 맛있었는데 다른 순대에서 느낄 수 없는 향이 있었는데 저에겐 식욕을 돋우어주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운 겨울 뜨끈하고 든든한 국밥이 생각이 날 때 할매제주도도야지국밥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