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소 디즈니 DIY 펠트인형 만들기 및 정보

by EveryDayJUNES 2022. 7. 17.
728x90
반응형
 

 

품번 : 1030755

품명 : 디즈니_인형만들기A

가격 : 1,000원


 

오늘은 다이소 DIY 펠트 인형 만들기를 사 왔습니다. 다이소에는 이것저것 많지만 가끔 이런 게 한 번씩 재미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보지도 않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종류가 여러 가지 있었는데 전 곰돌이 푸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사용 연령은 만 8세 이상이고 구성품은 바늘, 실, 솜, 펠트,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고 가격에 맞는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도 바늘이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이 될 수도 있지만 미리 펠트지에 실이 끼워질 구멍이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찔려서 피가 날만큼 뾰족하지 않고 앞이 뭉툭하게 되어있어 위험하게 보이진 않았지만 아이가 할 땐 어른과 함께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설명서를 따라 푸 얼굴에 검은색 펠트지로 얼굴을 붙여줍니다. 스티커로 되어있기 때문에 별도의 접착제가 필요가 없습니다. 얼굴과 팔을 구멍에 맞춰서 바느질을 해주고 솜을 넣어주고 몸통에 붙여주고 다리를 만들어봅니다. 설명서와 이미지를 잘 보고 만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당연한 얘기지만 실색과 펠트지 색을 잘 맞춰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처럼 풀었다가 다시 꿰매야 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이런 사소한 문제가 나중에 큰 문제가 되기도 하는데 이유는 끝 부분에 말씀드릴게요. 몸통과 다리 중간중간 솜도 넣으면서 만들어 봅니다. 

잔~완성을 못 시켰습니다. 실이 모자라게 됩니다. 앞에 말씀드렸듯이 실 색을 착각해서 조금 낭비를 했었는데 그 작은 일이 마지막에 완성도 못하게 되는 결과로 이어질 줄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노란색 실이 조금만 더 있으면 완성을 했을 텐데 아쉽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푸 펠트 인형을 손수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조금 부실한 설명서와 너무 딱 맞게 구비되어있는 실이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설명서를 자세히 보지 않으면 조금 어렵다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천 원이라는가격을 생각하면  이 정도의 퀄리티가 어느 정도 수긍이 되긴 합니다만 그래도 아쉬움은 조금 남습니다. 그리고 만드는데 많은 시간이 들지 않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심심풀이로 또는 아이와 함께 가볍게 만들어보기에 좋은 제품 같습니다. 서투르지만 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